그룹 엑소가 컴백 전부터 엄청난 위력을 과시하고 있다.
오는 19일 발매되는 엑소 정규 4집 '더 워(THE WAR)'는 선주문 수량만 80만7235장을 기록하며 엑소 앨범 사상 최다 수치를 달성했다. 뿐만 아니라 정규 3집 ‘이그잭트(EX’ACT)’로 세운 선주문량 66만장 기록을 스스로 경신, 끊임 없는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다.
특히 엑소는 정규 1, 2, 3집 모두 앨범판매량 100만장을 돌파해 트리플 밀리언셀러에 등극했으며, 이번 앨범 역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만큼 가요계의 새로운 신화를 써나갈지 주목되고 있다.
금일(18일) 오후 6시에는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총 9곡이 수록된 엑소 정규 4집의 전곡 음원이 공개되며,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SMTOWN 채널 등에서 타이틀 곡 ‘코코밥(Ko Ko Bop)’ 뮤직비디오도 동시 오픈될 예정이다.
이어 오후 8시에는 네이버 V앱의 엑소 채널을 통해 컴백 기념 생방송 ‘2017 한여름 밤의 KO KO BOP’을 진행, 정규 4집 제작기 및 수록곡 소개, 뮤직비디오 촬영 비하인드 등 다채로운 이야기를 전할 계획이다.
19일 오후 9시에는 멤버 찬열, 세훈, 백현, 디오가 ‘같이 먹어요’ 생방송으로 여름 보양식 먹방을 펼친다.
한편, 엑소는 오는 20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21일 KBS2TV ’뮤직뱅크’, 22일 MBC ‘쇼!음악중심’, 23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방송에 출연, 타이틀 곡 ‘Ko Ko Bop’(코코밥)의 멋진 컴백 무대를 선사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