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천 송도국제도시 랜드마크시티에 주거용 오피스텔 대단지가 들어선다. 현대건설이 분양 중인 ‘힐스테이트 송도 더테라스’다. 송도에 공급이 부족한 중소형으로 평면을 구성하고 가구마다 테라스 설계를 도입했다.
힐스테이트 송도 더테라스는 지하 4층~지상 49층, 9개 동, 2784실 규모다. 전용면적은 84㎡ 단일 구성이지만 타입은 28가지여서 수요자 입맛대로 선택할 수 있다. 송도 지역에서 분양한 아파트와 오피스텔을 통틀어 처음으로 모든 가구에 테라스를 들인다. 건물 밖으로 돌출되지 않고 안쪽의 빈 공간으로 들어오는 중정형 테라스다. 저층 일부 가구는 46㎡ 크기 광폭 테라스가 적용된다.

단지 남단엔 달빛축제공원이 있다. 26만㎡ 규모로 서울 여의도공원보다 넓다. 송도센트럴파크 주변엔 코스트코, 롯데마트,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등 생활편의시설이 모여 있다. 종로엠스쿨 직영점이 단지 내 상가에 입점하고 전국 점포 가운데 처음으로 영재 영유아반을 운영한다.
오피스텔이기 때문에 국내에 거주하는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청약할 수 있다. 6개군으로 나뉜 타입별로 한 번씩 최대 여섯 번까지 가능하다. 현대카드 회원은 청약금 100만원과 계약금 1000만원을 카드로 결제할 수 있다. 당첨되지 않으면 자동으로 결제가 취소돼 청약금 미환급 등의 문제가 일어나지 않는다는 게 분양 관계자의 설명이다. 모델하우스는 인천지하철 1호선 지식정보단지역 앞인 송도동 11의 1에 있다.
전형진 한경닷컴 기자 withmold@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카카오톡 채팅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0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