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커피가 7월의 아티스트로 가수 이진아를 선정하고 8월4일 달콤커피 산본 피트인점에서 베란다 라이브 공연(U+스타라이브 생중계)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21일 달콤커피 위례 아이파크점에서 첫번째 베란다 라이브 공연을 성황리에 마친 가수 이진아는 4일 공연에서 신곡 'RANDOM'을 포함한 '시간아 천천히', '냠냠냠' 등 6~7곡의 노래를 선곡해 팬들에게 들려줄 예정이다. 특유의 보이스와 풍부한 감성이 매력적인 이진아의 색다른 무대가 관람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베란다라이브 공연은 달콤커피 앱 이벤트를 통해 20매(1인2매)를 추첨하고 산본피트인점에서 1만원이상 구매고객 영수증 응모 이벤트를 통해 10매, 유플러스(U+) 스타라이브 댓글 또는 음원구매 후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10매 등 총 80명을 초대할 예정이다.
공연 당일 해당 매장에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나눠주는 번호표(선착순 40명 내외)를 소지하면 공연에 참여할 수 있다. 이진아의 베란다라이브 관련 자세한 사항은 달콤커피 앱과 공식페이스북에서 확인하면 된다.
김아름 한경닷컴 기자 armijj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카카오톡 채팅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0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