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은 다음 달 29일 인천-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 신규취항을 기념해 오는 9일부터 27일까지 '할인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제주항공은 행사 기간 탑승일을 기준으로 신규 취항일인 9월29일부터 10월28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항공권을 유류할증료 및 공항시설사용료 등이 모두 포함된 총액운임 편도기준으로 6만200원부터 판매한다.
또 제주항공 상용고객 우대프로그램인 리프레시 포인트 신규회원에게 3만원 상당의 할인쿠폰을 제공, 회원가입 후 쿠폰을 적용하면 4만5200원에 편도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다.
특가 항공권 예매는 제주항공 홈페이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과 웹사이트에서만 가능하다.
제주항공은 특가 항공권 외에도 제주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블라디보스토크 현지 호텔과 사파리투어 등 투어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제주항공 회원에게는 주마, 수프라, DAB버거 등 블라디보스토크 현지 인기 레스토랑 할인 등을 제공한다.
제주항공이 신규 취항하는 인천-블라디보스토크 노선은 8개 국적항공사 중에서는 대한항공에 이어 2번째이며, 러시아에 취항하는 것은 국적 LCC(저비용항공사) 가운데 제주항공이 처음이다. 예상 비행시간은 약 2시간25분이며, 제주항공은 이 노선을 주 4회(월·수·금·일요일) 일정으로 운항한다.
노정동 한경닷컴 기자 dong2@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카카오톡 채팅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2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