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비비고 왕교자 누적 판매 3000억 돌파

입력 2017-08-10 17:41  

[ 이유정 기자 ] CJ제일제당은 2013년 출시한 ‘비비고 왕교자’(사진) 누적 판매금액이 3000억원을 넘어섰다고 10일 발표했다. 국내 냉동만두 시장에서 단일 브랜드로는 최단기간 3000억원 매출을 넘어섰다. 누적 판매량은 1억 봉지다.

올해 1~7월에만 830억원어치가 팔렸다. 작년 같은 기간보다 매출이 28% 늘었다. 만두 비수기로 통하는 3~7월에도 매달 100억원 이상 판매됐다. 집에서 혼자 술 마시는 ‘홈술’ 문화가 퍼지면서 판매가 늘어난 것으로 회사 측은 분석했다.

시장조사기관 링크아즈텍이 조사한 결과 CJ제일제당은 올해 1~6월 국내 냉동만두 시장에서 시장점유율 42%를 차지했다.

CJ제일제당의 교자만두 시장 점유율은 지난해 47.1%에서 올해 50.2%로 3.1%포인트 높아졌다.

이유정 기자 yjlee@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카카오톡 채팅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2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