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수빈 기자 ]
![](https://img.hankyung.com/photo/201708/2017082997421_AA.14610688.1.jpg)
![](http://img.hankyung.com/photo/201708/2017082997421_AA.14610748.1.jpg)
이번에 개점한 소프트 랩 안테나 숍은 브랜드 홍보 및 샘플 제공을 위해 기획됐다. 소프트아이스크림 제품 특성상 제조 기기가 없으면 샘플을 제공할 수 없어 안테나 숍을 통해 소비자 반응을 살펴볼 예정이다. 안테나숍을 운영하면 브랜드 인지도가 높아지기 때문에 소프트 랩을 납품받아 판매하는 사업자들에게도 마케팅 효과가 있을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하고 있다. 판매하는 메뉴는 소프트아이스크림의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도록 컵, 크루아상 콘, 셰이크 등으로 구성했다.
빙그레 관계자는 “이번 안테나 숍 개점은 소프트 랩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기획된 마케팅 전략”이라며 “소프트아이스크림 시장이 확대되고 있어 소비자가 많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이수빈 기자 lsb@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카카오톡 채팅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2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