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은 기존의 제품 판매에 고객 커뮤니티 기능을 보강했다.
페이코(PAYCO) 간편 결제, 카카오 알림톡을 통한 구매 및 배송 과정 알림 서비스 제공 등 고객 편의를 높였다.
휴대폰, 태블릿 등 모바일 환경에서도 PC와 동일하게 이용하도록 했다.
메달과 화폐, 금 시세 등 다양한 국내외 수집 정보를 제공하고 설문조사 코너, 소장품을 개인 간 거래(P2P)로 직접 거래할 수 있는 직거래 장터도 신설했다.
조폐공사 관계자는 "쇼핑몰 구축으로 국내 메달 수집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고, 수집 문화의 저변을 확대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대전=임호범 기자 lhb@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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