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윤희은 기자 ] JT저축은행의 ‘비대면 정기예금’이 간단한 가입 절차와 높은 금리를 무기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비대면 정기예금은 체크카드 발급이나 급여통장 개설 등의 복잡한 조건 없이 비(非)대면 채널을 통해 가입하는 것만으로 금리 우대를 받을 수 있다. 이달 12일 기준으로 12개월 이상 가입자에게 연 2.5%의 금리를 제공한다. 24개월 가입자는 연 2.6%의 금리 혜택을 누릴 수 있다. JT저축은행 기존 고객이 아니더라도 가입이 가능하다. 인터넷 뱅킹이나 저축은행중앙회가 제공하는 ‘SB톡톡’ 앱(응용프로그램)을 이용하면 된다.
JT저축은행은 정기예금 약정 만기 때 영업점을 따로 방문하지 않아도 계약 기간이 자동으로 연장되는 ‘자동만기 정기예금’도 판매하고 있다. 기존 예금보다 0.1%포인트 높은 금리로 가입할 수 있다. JT저축은행 관계자는 “영업점에 방문하는 고객 10명 중 9명이 이용하는 인기상품”이라고 전했다. JT저축은행은 최근 금융소비자금융연맹에서 선정한 ‘좋은저축은행 종합 1위’에 선정돼 안전성과 건전성을 인정받았다.
윤희은 기자 soul@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3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