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소로 오케스트라 연주" LG전자 유튜브 광고 인기

입력 2017-09-17 19:26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 노경목 기자 ] LG전자가 생활가전을 홍보하기 위해 제작한 이색 동영상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LG전자는 지난 6월 유튜브와 페이스북 등에 공개한 ‘LG 인버터 리니어 냉장고, 채소 오케스트라’ 영상이 4개월 만에 조회 수 8500만 회를 기록했다고 17일 발표했다. 채소로 악기를 만들어 연주하는 ‘런던 베지터블 오케스트라’ 단원들이 등장해 LG 냉장고가 식재료를 오랫동안 신선하게 보관해준다는 점을 강조했다. LG 냉장고에 1주일간 보관한 채소와 갓 구매한 신선한 채소로 각각 곡을 연주했을 때 음파가 거의 동일하다는 점을 보여줬다.

LG전자가 지난해 12월 선보인 ‘광파오븐으로 도자기 굽기’ 동영상도 월평균 조회 수가 꾸준히 550만 회를 유지하고 있다. 세계적인 도예가 다니엘 레스가 전통 가마를 이용하지 않고 LG 광파오븐으로 도자기 굽기에 도전하는 모습을 담았다.

노경목 기자 autonomy@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3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