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에게 어떤 가치를 제공할지 우리 스스로 분명한 철학과 목표를 지녀야 합니다.”
최신원 SK네트웍스 회장이 지난 21일 서울 광장동 비스타워커힐서울에서 열린 SK매직 브랜드 체험공간 ‘매지컬 워크(magical walk)’ 개관식에서 임직원에게 남긴 당부다. 최 회장은 이어 “이는 곧 고객과의 약속이 되고, 그 약속을 지키기 위해 혼신의 노력을 다할 때 비로소 SK매직의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SK매직은 SK네트웍스가 동양매직 지분 100%를 인수해 지난 1월 공식 출범했다.
생활주방가전 전문기업인 SK매직은 비스타워커힐서울 로비에 건강한 물과 맑은 공기를 위해 노력하는 SK매직의 철학을 경험할 수 있는 브랜드 체험공간 매지컬 워크를 마련했다.
매지컬 워크는 숲속을 걷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는 포레스트존, 숲속에서 불어오는 잔잔한 바람을 느껴볼 수 있는 에어존 등으로 구성됐다. 설계된 동선을 따라 걷다 보면 가스레인지, 오븐, 정수기, 식기세척기 등 공간 곳곳에 전시된 SK 매직 제품을 만날 수 있다.
고재연 기자 yeon@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3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