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hankyung.com/photo/201710/201710165370h_01.14962808.1.jpg)
화승이 후원하는 제9회 백혈병소아암 어린이 돕기 사랑 나눔 걷기대회가 지난 14일 부산 초읍 어린이대공원에서 열렸다.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부산지회(부산지회장 박동호)가 주최하는 이번 행사에 화승은 현금 및 임직원 모금, 물품 등 총 1억원을 후원했다. 행사 곳곳에 이벤트 존을 설치해 걷기대회에 참여한 시민들을 위해 다양한 먹거리 등 즐거움을 선사하는 등 사랑나눔을 아끼지 않았다.
화승은 2003년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부산지회의 정식 개소부터 현재까지 끊임없는 지원을 통해 지속적인 성과를 거둬 왔다.부산지회의 개소와 함께 시작된 '사랑의 보금자리(쉼터)', ‘사랑나눔걷기대회’, ‘천사의 날’ 행사 등 다양한 후원 활동을 화승에서 함께하며 환아와 가족들의 후원에 앞장서고 있다.
현재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부산지회 후원 회장을 맡고 있는 현지호 화승 총괄부회장은 “과거 30% 수준으로 머물렀던 백혈병소아암 완치율이 현재 80~85%까지 성장한 것은 의술의 발전을 더불어 시민들의 관심과 사랑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앞으로도 더욱 큰 사랑을 모아 환아가족들을 위한 다양한 후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부산 어린이 대공원 일대 총 3.4㎞ 거리를 백혈병소아암 환아와 함께 걷는 이번 행사에는 서병수 부산시장과 김석준 부산광역시교육감, 화승 임직원과 부산 경남 시민 1000여명이 참가했다.
부산=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3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