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외 골프 전문여행사 아이와이투어(iytour.kr)가 22일 막 내린 LPGA 아시아 시윙잉 스커츠 대만 챔피언십대회가 열린 미라마르C.C.를 포함한 골프여행 상품을 내놓았다.
36홀(파144·1만3612야드) 규모의 미라마르C.C.는 잭 니클라우스가 설계해 지난 1992년 개장했다. 대만에서 가장 빠른 그린을 보유하고 있으며 1999년엔 유에스 골프(US GOLF) 이제스트로부터 대만 내 최우수 골프장에 선정되기도 했다.
이번에 출시한 상품은 미라마르∼홍희대계∼양승 골프장 라운딩 후 오후에 시내 관광을 하는 3박4일 프로그램이다. 홍희대계 컨트리클럽은 타이페이 시와 근접한 곳에 있는 27홀 규모의 골프장이다. 코스 내에 있는 대형 자연호수로 유명한 곳이다.
마지막 날 라운딩 일정에 포함된 양승(선라이즈)C.C. 로버트 트렌트 존슨 주니어가 설계한 골프장으로 청야니 선수를 배출했다. 매년 LPGA를 개최할 만큼 관리가 잘 되는 곳이다.
숙소는 101타워 전망대에 위치한 5성급 플러튼 호텔이다. 저녁식사 후에는 타이페이 시내관광이 예정돼 있다. (02)588-8820
이민희 여행작가 travel@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3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