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hankyung.com/photo/201710/2017102521331_AA.15044121.1.jpg)
빌트인 가전을 주로 제조하는 코스텔이 젊은 층을 겨냥해 내놓은 레트로에디션 냉장고는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주방이 아니라 거실에 놓아도 인테리어 포인트 아이템으로 손색없다. 107L 소형과 281L 대형 두 가지이며 인기를 끌자 유니언잭, 이탈리아 국기 등이 코팅된 플래그에디션도 선보였다.
휴롬의 대용량 원액기 휴롬엣지(사진)는 젊은 소비자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제품이다. 기존 제품은 드럼 바닥이 평평해 남아있는 주스를 따를 때 본체를 기울여야 해 조금 불편했다. 내부를 3도가량 미세하게 기울이고 바닥까지 쓸어주는 사선 회전브러시를 장착해 불편함을 해소했다.
코웨이의 나노직수 온정수기는 저장탱크가 없어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는다. 생수를 배달해 먹는 걸 번거로워하는 젊은 세대에게 인기가 많다.
김정은 기자 likesmile@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3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