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간판 프로그램 ‘라이온 king 투자자 만들기 프로젝트- 대박천국’ ‘민심방송-종목의 법칙’ 이동근이 월요일 신규 투입 이후 처음으로 누적수익률 10%를 기록했다. 지난 26일 방송에서 이동근은 11.22%의 수익률을 기록한 호텔신라를 비롯해 와이지엔터테인먼트(5.81%), 아스트(2.41%) 등의 호조세에 힘입어 총 19.85%의 수익률을 올렸다. 이어 박영호가 네이버(5.53%) 등의 호조에 6.38%의 수익률을, 송관종이 코리아나(11.60%)를 등에 업고 4.45%의 수익률을 기록했다. 권정호(140%)가 누적수익률은 계속해서 1위를 유지했다. 그 뒤를 서호수(90%), 한동훈(80%), 박영호(80%) 등이 각축을 벌이고 있다.
서바이벌 형식의 ‘종목의 법칙 시즌2’는 서호수, 이동근, 양태원, 한동훈, 임종혁, 박영호, 권정호, 한옥석, 백진수, 윤정두, 박찬홍, 장태웅 등 12명의 파트너가 종목을 제시하고 다음날 시초가로 편입 후 수익률을 집계한다. 편입 포트 목표 수익률 10% 달성 시 누적수익률에 합산되고 달성한 수익률만 남기고 편입 종목들의 수익률은 모두 초기화된다.
와우넷 파트너들의 수익률대회 ‘실전투자 와우스탁킹’ 10월 대회 순위는 박찬홍이 한 주간 4.5%의 수익률을 올리며 계좌수익률 95.6%로 단독 선두를 달리고 있다. 권정호가 68.7%, 이동근이 58.2%의 수익률로 뒤를 바짝 쫓고 있다. ‘실전투자 와우스탁킹’은 올 1월1일부터 1억원의 투자금으로 모의계좌 운영을 시작해 현재까지의 계좌 수익률로 순위를 집계한다. 지난주 와우스탁킹에서 매매가 집중된 종목은 에이치엘비, 셀트리온, 신라젠, LG전자, 큐로컴 순이다.
‘라이온 king 투자자 만들기 프로젝트-대박천국’은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밤 9시 한국경제TV를 통해 생방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 와우넷 파트너들의 생생한 종목정보 및 수익률은 대박천국 홈페이지와 와우넷(www.wownet.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3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