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올해의 공감경영 대상] 1만1000명 바리스타 정규직 채용

입력 2017-10-30 19:42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 이석구·사진)는 1999년 7월 이대점 1호점을 시작으로 성장을 거듭해 현재 1080여 개 모든 매장을 직영하고 있다. 40년 이상의 전문적인 로스팅 기술과 철저한 품질 관리, 자체 양성한 1만1000여 명의 숙련된 바리스타가 모두 정규직으로 근무하며 지역사회 속에서 고객의 일상을 풍요롭게 하는 특별한 경험을 전달한다. 또한, 커피를 윤리적으로 구매하는 단계부터 한 잔의 음료로 내놓기까지 사회적 책임과 성장을 동시에 추구하는 기업 철학으로 전국의 140여 개 연계 비정부기구(NGO)와 지역별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스타벅스는 전국에서 최상급 원두인 리저브 커피의 경험을 한층 더 특화시켜 다양한 추출 기구와 리저브 전용 바를 갖춘 커피 포워드 매장을 확대하며 스페셜티 커피 문화를 창출해 나가고 있다.

콜드브루 커피를 비롯해 티 고유의 향과 맛을 현대적인 취향으로 차별화한 티바나 브랜드를 소개해 국내에 새로운 음료 트렌드를 만들어냈으며, 나이트로 콜드브루는 자체 개발한 전용 머신을 통해 콜드브루에 질소를 주입한 정통 방식의 음료로 혁신적인 아이스 커피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 디카페인 커피는 화학적 용매를 사용하지 않고 오직 공정으로 카페인을 제거해 커피 고유의 맛과 향을 완벽히 유지하며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전 세계 스타벅스 최초로 국내에서 선보인 혁신적인 O2O(온라인 오프라인 연계) 서비스인 사이렌 오더는 현재까지 누적 이용 횟수가 3000만 건을 돌파하며 한국적인 디지털 경험으로 높은 호응을 받고 있고, 다양한 편의성과 혜택을 제공하는 고객 만족 서비스 프로그램인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는 회원 수가 300만 명을 돌파했다.

고객의 다양한 의견을 반영하기 위한 디지털 설문 조사 프로그램인 마이 스타벅스 리뷰는 응답 건수가 100만 건을 돌파했으며 빅데이터 분석 결과를 제품과 서비스를 개선하는 데 반영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가고 있다.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3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