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비비고 육개장 1000만개 돌파

입력 2017-11-02 19:56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불붙은 가정간편식 시장



[ 이유정 기자 ] CJ제일제당의 가정간편식 ‘비비고 육개장’(사진)이 출시 1년4개월 만에 1000만 개가 팔렸다.

CJ제일제당에 따르면 지난해 6월 출시한 ‘비비고 가정간편식’의 누적판매 규모가 3500만 개(10월 말 기준)로 집계됐다. 매출로 환산하면 800억원 정도다. 대표 제품인 ‘비비고 육개장’은 1000만 개 넘게 팔렸다.

링크아즈텍에 따르면 육개장의 인기로 국·탕·찌개 간편식 시장에서의 비비고 점유율은 43.7%(8월 말 기준)로 높아졌다. 지난해 점유율은 15%였다. CJ제일제당은 올해 비비고 가정간편식이 800억원의 매출을 올릴 것으로 예상했다.

이유정 기자 yjlee@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3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