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hankyung.com/photo/201711/201711152457f_AF.15211201.1.jpg)
보령제약(대표 최태홍)은 구매부문 파트너사 관계자들을 본사로 초청해 ‘상생협력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 갑과 을의 관계가 아닌 함께 성장하는 파트너로서 상호협력을 강화하자는 취지다.
보령제약은 이번 간담회를 통해 지속적으로 협력해 온 구매부문 파트너사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함께 만들어가는 미래를 위한 비전을 공유했다. 소비자 만족도 제고를 위한 방안을 함께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다.
간담회는 보령제약의 주요 구매 파트너 35개사가 참석했으며 소비자 불만 유형 및 대응방안, 우수의약품제조및품질관리기준(GMP) 규정 교육, 품질경쟁력 확보방안 등에 대한 교육도 이뤄졌다.
안재현 보령홀딩스 대표는 고객의 평생을 케어하는 '라이프타임 컴퍼니(Lifetime company)' 보령의 새 비전을 소개했다. 안 대표는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한 상호간의 신뢰와 협조는 함께 하는 성장에 큰 역할을 한다”며 “앞으로도 상호 협력을 통해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자”고 말했다.
보령제약은 이번 상생협력 간담회를 정례화하고 우수협력업체 지정 및 인증패 수여 등의 행사도 지속적으로 열 계획이다.
전예진 기자 ace@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5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