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31일까지 3000여명에 자동차, 상품권 등 경품 증정
숙취해소음료 컨디션이 출시 25주년을 기념해 최신 자동차 등 푸짐한 경품을 선사한다.
CJ헬스케어(대표 강석희)는 12월 31일까지 컨디션 출시 25주년 기념 ‘컨디션 마시고 스팅어 타고 씽!’이벤트(이하 고고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고고씽 이벤트’는 헛개컨디션 라벨 하단의 스크래치를 긁으면 나오는 번호를 #2552로 문자를 보내면 참여 가능하며 즉석에서 당첨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참여 횟수에 제한이 없어 이벤트 기간 중 얼마든지 응모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1992년 ‘컨디션’으로 숙취해소음료 시장을 개척한 CJ헬스케어가 25년간 컨디션을 찾아준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마련됐다.
지난 25년 동안 CJ헬스케어는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총 5번의 컨디션 리뉴얼을 진행, 숙취해소 성분을 보강해 제품을 출시해왔다. 지난해 기준 컨디션의 누적 매출은 6300억, 누적 판매량은 5억7600만병이다.
컨디션은 헛개컨디션, 컨디션 환, 컨디션레이디를 비롯해 프리미엄 제품인 컨디션CEO 등 다양한 제품으로 숙취해소음료 시장에서 부동의 점유율 1위를 지키고 있다.
이벤트에 참가한 응모자들 중 매주 265명에게는 CGV 영화관람권 또는 컨디션을 선물한다. 총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최종 1등 당첨자 1명에게는 기아 스팅어, 2등과 3등에는 각각 50만원, 10만원 상당의 CJ상품권을 증정한다.
참가자들에게는 2535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술’ 관련 에피소드 이미지를 발송해 재미를 더함과 동시에 SNS 바이럴 효과를 노린다는 계획이다.
CJ헬스케어 관계자는 “25년 동안 컨디션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소비자 덕분에 숙취해소음료 시장을 선도하는 제품으로 거듭날 수 있었다”며 “최근 연 숙취해소연구센터를 통해 숙취해소 개선 효과가 있는 소재를 적극 확보하도록 노력하는 한편 차별화된 마케팅으로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전예진 기자 ace@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5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