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아울렛·홈쇼핑 총출동
의류·식품 최대 70% 할인
[ 안재광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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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백화점그룹이 처음으로 백화점, 아울렛, 홈쇼핑 등 전 계열사가 참여하는 대규모 세일을 한다. 미국의 블랙프라이데이, 영국의 박싱데이 등 해외 대규모 할인 이벤트 시기에 맞춰 해외로 눈을 돌리는 국내 쇼핑 수요를 붙잡기 위해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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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 문정동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과 논현동 ‘WSI 플래그십스토어’에선 시즌 오프 행사가 열린다. 포터리반, 포터리반 키즈, 웨스트엘름 등 윌리엄스소노마 대표 브랜드가 참여했다. 가방과 침구, 식기, 잡화 등 500여 종을 10~5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현대백화점과 현대아울렛은 150여 개 브랜드 상품을 20~70% 할인 판매하는 ‘블랙 쇼핑 위크’ 행사를 한다. 모피, 영캐주얼, 잡화, 아웃도어 등이 대상이다. 현대백화점 전국 15개 점포와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은 23~26일 에스티로더 등 32개 화장품 브랜드가 참여하는 ‘화해(화장품을 해석하다) X 현대백화점 2017 뷰티 페어’를 연다. 현대백화점 단독 기획상품을 선보이고 화장품 샘플과 쿠폰북도 준다.
현대그린푸드는 현대백화점 식품관에서 영광 참굴비(1.8㎏)를 40% 할인한 6만9000원에, 청정원 순창 고추장을 60% 할인한 8900원에 내놓는다. 현대홈쇼핑은 오는 24일부터 자체브랜드(PB) 라씨엔토 인기 상품을 30% 싸게 판매한다. 캐시미어 100% 코트를 39만9000원에 선보인다.
패션 계열사 한섬은 온라인몰 ‘더한섬닷컴’을 통해 온라인 전용 기획상품인 ‘윈터 기프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시스템, SJSJ, 마인, 버드바이쥬시꾸뛰르, 타임옴므, 시스템옴므, 더 캐시미어 등 7대 브랜드 상품이 나온다.
정수기 렌털(대여) 업체 현대렌탈케어는 11월 한 달간 현대백화점 7개점과 현대리바트 스타일샵 8개 직영전시장에서 신규 계약자에게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정지연 현대백화점 영업전략실장은 “그룹 단위의 할인 행사를 정례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안재광 기자 ahnjk@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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