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최대 규모의 ‘드림월드’ 입장권 등 선물

캐세이패시픽항공은 12월 7일까지 호주 브리즈번 왕복 항공권 구매 이벤트를 연다.
이벤트 대상은 캐세이패시픽 한국 홈페이지<i> </i>및 모바일 앱에서 내년 7월 15일까지 출발하는 브리즈번 항공권을 산 승객이며 구매 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응모자 중 13명을 추첨해 △왕복 페리 및 조식을 포함한 ‘탕갈루마 리조트’ 1박 숙박권(3명) △골드코스트 쿠머라에 있는 호주 최대 규모의 테마파크 ‘드림월드’ 입장권 2매(5명) △230m 상공에서 360도 파노라마로 골드코스트를 감상할 수 있는 ‘스카이포인트 전망대’ 2매(5명)를 선물한다. 항공권 예약 및 이벤트 응모 기간은 12월 7일까지이며, 당첨자는 12월 15일 개별 공지한다.
호주 동북부에 위치한 퀸즈랜드는 날씨가 늘 화창해 선샤인 스테이트라는 별명을 갖고 있다. 대표적인 관광지인 브리즈번은 퀸즈랜드의 주도로, 현대적인 도시 건축물과 다양한 야외활동을 즐길 수 있으며, 최근 떠오르는 미식 도시로도 주목받고 있다.
제임스 콘린 캐세이패시픽 한국 지사장은 “퀸즈랜드주 관광청과 협업한 이번 행사를 통해 캐세이패시픽의 편안한 비행 서비스와 브리즈번의 역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을 만끽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명상 한경텐아시아 기자 terry@tenasia.co.kr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5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