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낙훈 기자 ]
한솔그룹은 24일 강준석 한솔개발 운영본부장을 한솔 PNS 대표이사에 임명하고 한솔홀딩스 한철규 상무와 테이팩스 심병섭 대표이사를 각각 부사장으로 승진시켰다. 신규 임원 8명도 승진 임명하는 등 2018년 정기 임원인사를 단행했다.
강준석 한솔 PNS 신임 대표이사(51)는 1991년 한솔제지에 입사한 뒤 마케팅팀장과 인쇄용지고객담당, 한솔개발 영업본부장 등을 거친 영업통이다. 한솔PNS는 종이유통업체다.
한철규 신임 부사장(55)은 1986년 전주제지에 입사 후 한솔제지 인사팀장과 뉴욕법인장을 거쳐 한솔홀딩스 인사팀장 등을 지냈다. 심병섭 테이팩스 대표이사 부사장(52)은 1990년 삼성종합화학에 입사 후 한솔케미칼 영업본부장을 거쳐 2016년부터 테이팩스 대표이사를 맡고 있다. 테이팩스는 공업용 테이프 제조업체다. 한솔그룹은 이번 인사에 대해 “그룹 가치에 부합하며 성과를 창출하고 장기적으로 최고경영자로 성장 가능한 인재를 발탁했다”고 밝혔다.
■ 한솔그룹 임원승진 명단
<대표이사>▷한솔 PNS 대표이사 강준석<부사장>▷한솔홀딩스 HMES(사업) 팀장 한철규▷테이팩스 대표이사 심병섭<상무>▷한솔제지 재경담당 고정한▷한솔제지 천안공장장 이해성▷한솔홈데코 전략혁신담당 이람규▷한솔개발 영업본부장 김정일▷한솔테크닉스 전자사업부 연구소장 박철진▷한솔테크닉스 전략혁신담당 박인래▷한솔 EME(환경보수엔지니어링) 기술본부장 조신환▷한솔케미칼 전주공장장 허지행
김낙훈 중소기업전문기자 nhk@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5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