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에 한국경제신문은 베트남 진출 희망기업, 해외 부동산투자 및 개발에 관심 있는 건설부동산, 자산운용 관련 기업 및 개인을 대상으로 베트남 호치민 투자개발 연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2018년 1월 31일부터 2월 3일까지 4일간의 일정으로 운영하는 이 연수과정은 부동산 투자환경과 시장동향 정보를 수집하고, 외국인 투자 관련 법률 및 세무 관련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하는데 주안점을 두고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연수프로그램에서는 기업진출 및 베트남 현지부동산 투자와 관련하여 연수 이후에도 후속지원을 받을 수 있는 기업체를 중심으로 섭외하고 현장 책임자로부터 연수단의 요구에 따른 브리핑과 현장견학 그리고 질의응답을 별도의 시간으로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뿐만아니라, 현지투자에 필요한 정책, 제도, 자금조달, 투자 후 관리방안 등을 원스톱으로 습득하고 현지의 투자상황을 보다 다각도로 조망할 수 있도록 KOTRA, 신한베트남은행, N.H.O(National Housing Organization), CBRE베트남 등 다수의 전문 조직을 방문하는 것이 이 연수의 차별화 포인트다.
14위 인구대국, 평균연령 31세의 젊은 나라, 베트남에 대한 정확한 투자정보를 찾기 위한 이 연수프로그램의 참가비는 198만원이지만, 12월 31일까지 입금할 경우에는 180만원으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경아카데미 홈페이지(http://ac.hankyung.com) 또는 전화(02-360-4881)로 신청할 수 있다.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한경닷컴, 기업 대상 '2018년 환율전망 및 금리전망 세미나' 오는 12월 12일 KDB산업은행과 공동 주최!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5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