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순신 기자 ] 삼성카드가 중국 유니온페이(인롄카드)와 손잡고 국외 출장이 많은 법인고객에 특화 혜택을 제공하는 ‘삼성카드 코퍼레이트 글로벌’을 출시했다.
이 상품은 중국 전역을 포함한 세계 어디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전월 이용금액에 관계없이 국내 이용금액의 0.2%, 국외 이용금액의 0.6%를 한도 없이 현금으로 돌려준다. 법인 개별카드 사용자는 사망사고가 발생하면 5억원까지 보장하는 여행자보험에 무료로 가입된다.
인천공항을 입출국할 때 다양한 혜택을 준다. 가입자가 유니온페이 플래티넘 등급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우선 가입자에게 인천공항 고속도로와 인천공항 리무진버스, 코레일 공항철도 직통열차 등의 무료 교통 서비스를 제공한다. 더불어 인천공항 데이터 로밍, 국내 및 해외 공항 라운지 무료, 인천공항 발레파킹 무료, 국내 특급 호텔 발레파킹 무료 혜택도 이용할 수 있다. 유니온페이 플래티넘 등급 서비스는 1년 단위로 제공한다. 제공 기간이 지나면 변경될 수 있다. 이 카드는 삼성카드 홈페이지를 통해서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으며 연회비는 무료다.
김순신 기자 soonsin2@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한경닷컴, 기업 대상 '2018년 환율전망 및 금리전망 세미나' 오는 12월 12일 KDB산업은행과 공동 주최!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5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