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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87년 처음 출시된 트라이는 아기부터 노년층까지 전 연령대가 즐겨 입을 수 있는 브랜드를 목표로 하고 있다. 순면부터 최첨단 섬유까지 다양한 소재를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날 수 있다.
올해 창립 54주년을 맞은 쌍방울은 ‘쌍방울의 역사가 곧 대한민국 내의산업의 역사다’라는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기술 개발에 매진했다. 세계 최초로 210수 내의를 개발해 높은 편직기술을 입증했다. 한국인 체형에 맞춰 움직임이 편안한 입체 디자인 제품을 선보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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쌍방울은 해외 진출에 소극적인 국내 기업과는 다르게 적극적으로 해외 유통망 확보에 주력하고 있다. 성장 가능성이 높은 틈새시장을 공략하는 등 수출국을 늘려 트라이를 세계인이 애용하는 글로벌 브랜드로 키우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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