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QM3’ 체험형 팝업스토어, 방문객 1만명 돌파

입력 2017-12-10 10:43  


르노삼성자동차는 소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인 QM3의 체험형 팝업스토어 ‘아틀리에 비비드 라이프’ 방문객이 1만 명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아틀리에 비비드 라이프는 르노삼성이 서울 가로수길과 부산 광안리에 운영 중인 QM3 브랜드 체험 공간이다.

이곳에서는 QM3 관람과 시승, 유명 셰프와 푸드스타일리스트가 참여하는 요리 교실, 특별 강연 등이 진행 중이다.

르노삼성은 방문객 1만 명 돌파를 기념해 아틀리에 비비드 라이프 실내 공간을 크리스마스 콘셉트로 재단장한다. 이와 함께 크리스마스 파티 등 부대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방실 르노삼성 마케팅총괄 이사는 “체험과 감성을 전달하는 아틀리에 비비드 라이프가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며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바뀐 공간을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상재 한경닷컴 기자 sangjae@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한경닷컴, 기업 대상 '2018년 환율전망 및 금리전망 세미나' 오는 12월 12일 KDB산업은행과 공동 주최!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5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