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한국서비스품질지수] SK텔레콤, 18년 연속 이동통신 분야 최강자

입력 2017-12-10 19:12  

[ 조아란 기자 ] SK텔레콤(대표 박정호·사진)이 2017년 한국서비스품질지수에서 18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 SK텔레콤은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아이디어와 요청사항을 듣기 위해 ‘고객제안 프로그램’을 시행하고 있다. 대리점, 고객센터 등에서 매주 평균 100건 이상 고객 요구사항을 취합한다. SK텔레콤은 군인, 외국인, 시청각 장애인 등을 위한 맞춤형 서비스를 출시했다. 군인들이 휴가, 외박 때마다 요금제에 새로 가입할 필요없이 휴대폰 요금을 일시해제만 하면 음성과 데이터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지켜줘서 고마워’ 요금제를 2015년 선보였다.

조아란 기자 archo@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한경닷컴, 기업 대상 '2018년 환율전망 및 금리전망 세미나' 오는 12월 12일 KDB산업은행과 공동 주최!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5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