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정은 기자 ]
SK텔링크(대표 윤원영·사진)의 국제전화 서비스 ‘SK국제전화 00700’이 2017 한국서비스품질지수에서 통신업계 최고 점수를 받으며 국제전화 부문 최초로 9년 연속 1위에 올랐다. 비결은 차별화한 마케팅 전략과 고객중심 경영에 기반을 둔 우수한 통화 품질, 빅데이터를 활용한 서비스 혜택 덕분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매월 7일을 ‘00700 Day’로 지정해 가격 혜택 등 다양한 이벤트를 벌이고 있다. 우수한 통화품질 제공이 고객 만족의 기본’이라는 원칙에 따라 품질 관리 시스템을 도입했고 실시간 관리체제를 유지한다. 최근 기존 고객경험관리 프로세스에 빅데이터 분석을 접목해 맞춤형 혜택을 강화하는 데 나섰다.
김정은 기자 likesmile@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한경닷컴, 기업 대상 '2018년 환율전망 및 금리전망 세미나' 오는 12월 12일 KDB산업은행과 공동 주최!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5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