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GM이 중형 세단인 ‘말리부’(사진)를 앞세워 공격적인 마케팅에 돌입한다고 11일 밝혔다.
한국GM은 이달 말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말리부 구입 상담 및 견적 확인 시 추첨을 거쳐 호텔 숙박권과 아이폰 X 등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오는 15일부터 사흘간 경기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크리스마스 페어’에 고객 참여형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행사를 진행한다.
회사 측은 당첨자에게 말리부와 경차 스파크를 선물로 준다.
이일섭 마케팅본부 전무는 “다양한 행사를 선보일 예정”이라며 “연말을 맞아 막바지 판매 촉진에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한국GM은 이달 한 달간 전 차종에 현금 할인과 무이자 할부 혜택 등을 제공하고 있다.
박상재 한경닷컴 기자 sangjae@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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