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식품은 불닭브랜드 누적 판매 10억개 돌파를 기념해 한정판 ‘까르보불닭볶음면’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2012년 4월 처음 선보인 불닭볶음면은 매운 볶음면이라는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며 출시 2년만인 2014년 4월 누적 판매 1억개를 기록했다. 이후 삼양식품은 치즈, 커리 등 다양한 불닭 시리즈 제품을 선보였고, 특히 해외시장에서 선풍적인 인기로 출시 5년 7개월만에 누적 판매 10억900만개를 돌파했다.
‘까르보불닭볶음면’은 매운맛의 핵심인 액상스프와 함께 모짜렐라치즈분말, 크림맛분말, 파슬리 가루 등이 함유된 분말스프를 제공해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크림 파스타 맛을 재현해냈다. 까르보불닭볶음면의 매운 수준은 치즈불닭볶음면(2,323 SHU) 정도다.
2018년 3월까지 한정 판매할 예정인 까르보불닭볶음면은 핑크색 바탕에 하트무늬를 넣은 패키지로 오는 26일 출시된다.
조아라 한경닷컴 기자 rrang123@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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