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욜로족' 저격… 동부대우 프리미엄 소형가전 불티

입력 2017-12-19 19:35   수정 2017-12-20 05:27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 좌동욱 기자 ] 자신을 위한 소비에 돈을 아끼지 않는 ‘욜로(YOLO: You Only Live Once)족’을 겨냥한 동부대우전자의 프리미엄 소형 가전제품이 인기를 얻고 있다.

동부대우는 올 1월부터 지난 15일까지 자사의 벽걸이 드럼세탁기 ‘미니’ 판매량이 전년 대비 32% 증가했다고 19일 발표했다. 미니는 1인 가정을 겨냥해 세탁용량 3㎏, 두께 30.2㎝로 만든 초슬림 세탁기다.

동부대우의 소형 인테리어 냉장고인 ‘더 클래식’ 판매량도 올 들어 27% 증가했다. 국내 첫 120L와 80L급 소형 냉장고다. 기존 냉장고보다 평균 30% 이상 비싼 제품인데도 월평균 1500대 이상씩 팔리고 있다. ‘더 클래식’ 전자레인지도 감각적인 디자인과 사용 편의성 등으로 월평균 2000대 이상 판매되고 있다.

좌동욱 기자 leftking@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5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