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7월 출시한 신차 대상 '다이렉트 오토'의 인기에 힘입어 중고차 금융 시장까지 서비스를 확대했다.
'다이렉트 오토 중고차'는 업계 최초 온라인 완결형 다이렉트 프로세스를 적용, 업계 최저 수준의 금리를 제공하고 고객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카드결제 없이 이용할 수 있는 오토론 상품 등을 제공하고 연 최저금리는 업계 최저 수준인 3.9%다.
또한 중고차 매물 검색부터 금융 신청까지 상담원과 통화 및 서류 제출 등이 필요 없는 원스톱 프로세스로 본인의 중고차 금융 한도를 모바일 및 인터넷으로 조회할 수 있다.
'다이렉트 오토 중고차'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먼저 다이렉트 오토에서 마음에 드는 중고차 매물을 검색하고 차량 구입 시 필요한 금액에 대해 금융상품을 신청한 후 중고차 판매점과 체결한 매매계약서를 다이렉트 오토에 업로드하면 절차가 완료된다.
이미 중고차 판매점에서 구입할 차량을 확정한 경우에는 다이렉트 오토에서 차량번호를 검색한 후 실매물확인 및 금융상품 신청도 가능하다.
삼성카드는 '다이렉트 오토 중고차' 오픈을 기념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2018년 3월 31일까지 중고차 금융을 500만원 이상 이용하는 고객 23명을 추첨해 최대 1000만원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고 2월 28일까지 본인의 중고차 금융 한도를 조회하는 509명을 추첨해 다이슨 청소기, 발뮤다 토스터기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디지털 인프라를 활용해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편의성과 혜택을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제공해 디지털 1등 카드사로서 미래를 선도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아름 한경닷컴 기자 armijjang@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5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