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신발 '코트디럭스' 100만켤레 판매

입력 2017-12-26 18:43  

[ 민지혜 기자 ] 휠라코리아의 신발 ‘코트디럭스’ (사진)누적판매량이 지난 22일 100만 켤레를 돌파했다. 지난해 9월 말 출시한 뒤 1분에 1.5켤레씩 팔린 셈이다.

테니스화처럼 깔끔한 디자인, 6만9000원이라는 가격 등이 인기 비결로 꼽힌다. 코트디럭스는 기본 디자인을 비롯해 딸기우유, 메로나, 베네피트 펀치팝, 펩시 등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여러 상품을 선보였다.

휠라코리아가 지난 6월 출시한 신발 ‘디스럽터2’도 50만 켤레 이상 팔렸다. 휠라코리아 관계자는 “기존 스포츠 브랜드 신발보다 3만~4만원 저렴한 데다 어디에도 어울리는 디자인 때문에 10~20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었다”고 설명했다.

민지혜 기자 spop@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5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