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수상자는 일본, 중국, 동남아 지역 가이드 등 총 39명으로 지난 1년간 롯데관광 여행상품 이용객의 평가를 점수화해 선별했다.
수상자들은 우수가이드 사원증과 포상, 감사장을 받았다. 4년 연속 우수가이드 1명(중국), 3년 연속 우수가이드 1명(동남아), 2년 연속 우수가이드 5명(중국, 일본, 동남아, 미주)에게는 추가 포상을 했다.
백현 롯데관광개발 대표이사는 “한 해 동안 고객을 위해 힘써준 인솔자 및 가이드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와 박수를 보낸다”며 “앞으로도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최고의 고객만족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관광은 지난 15일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하는 ‘소비자중심경영(CCM)’을 3회 연속 획득한 바 있다.
김명상 한경텐아시아 기자 terry@tenasia.co.kr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5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