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SI 2017 국가고객만족도] 롯데렌탈, 프리미엄 자동차관리 솔루션 '오토매니저'

입력 2018-01-03 18:52  

[ 박재원 기자 ] 롯데렌탈은 업계 1위로서 혁신적인 서비스와 제품으로 높은 고객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다. 고객센터 24시간 운영, 업계 최초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활용한 고객상담, 렌터카 이용고객 대상 해피콜 시행, 사고·정비 채널 일원화 시스템 구축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해 호평받고 있다.

업계 최초로 제주 오토하우스 및 제주국제공항 렌터카 셔틀버스 승강장에 도입한 ‘수화물 운반 서비스’와 차종 지정 없이 예산에 맞춰 선택하는 신개념 렌터카인 ‘알뜰카’, 업무용 차량 운행기록 작성을 도와주는 프리미엄 차량관리 솔루션 ‘오토매니저’를 출시하는 등 꾸준한 서비스 혁신도 이뤄내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렌털업계 선도기업으로서 테슬라 모델S, 아이오닉 일렉트릭, 볼트(Bolt) EV를 도입하는 등 전기차 활성화와 고객 경험 확대를 위해 앞장서고 있다”고 강조했다.

박재원 기자 wonderful@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5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