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도 옵션없이 우대금리 적용
BNK부산은행(은행장 빈대인)이 2018년 무술년 새해를 맞아 최대 2.2% 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는 온라인 전용 정기예금 특판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먼저 ‘e-푸른바다 정기예금’은 가입대상에 제한은 없다.12개월 이상 23개월까지는 2.0%, 24개월 이상 35개월까지는 2.1%, 36개월 이상 60개월까지는 2.2%의 금리를 적용한다.
부산은행 인터넷·스마트뱅킹, 부산은행 고객센터를 통해 가입 가능하며 최소 가입금액은 100만원 이상이다.
‘BNK e-스마트 정기예금’은 개인 및 개인사업자 고객을 대상으로 1년제 가입 기준 2.0% 금리를 적용하며 스마트폰과 부산은행 고객센터를 통해 가입 가능하다. 예금 가입은 10만원부터 3000만원까지 가능하다.
이선영 BNK부산은행 디지털금융부장은 “새해를 맞아 부산은행을 이용하시는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드리고자 온라인 전용 정기예금 특판을 준비했다”며 “부산은행의 모바일 전문은행 ‘썸뱅크’를 통해서도 새로운 상품과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특판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부산은행 홈페이지(www.busanbank.co.kr)와 부산은행 스마트뱅킹 ‘BNK굿뱅크’앱, 부산은행 고객센터(1588-6200)에서 확인할 수 있다.
부산=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5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