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슨 무선청소기, 백화점 상품권, 신세계면세점 선불카드 등 풍성한 선물 증정
BNK부산은행(은행장 빈대인)은 겨울시즌 해외여행 고객을 위한 ‘환전·송금 고객사은행사’를 2월 28일까지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부산은행의 모바일 은행인 ‘썸뱅크’를 통해 미달러화(USD), 유로화(EUR), 엔화(JPY) 환전을 신청하는 경우 90% 환율우대를 받을 수 있다. ‘썸뱅크’ 환전은 미화 300달러 이상부터 최대 100만원까지 이용 가능하다.
또 부산은행 영업점을 이용해 미화 300달러 이상 환전 또는 송금을 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이슨 무선청소기(1명), 백화점 상품권(5명), 신세계면세점 선불카드(50명), 스타벅스 음료 기프티콘(210명) 등을 증정한다.
미화 500달러 이상을 환전한 때에는 최고 1억원까지 보상하는 해외여행자보험 무료 가입혜택을 제공한다.해외체재비 송금을 위해 부산은행을 거래외국환은행으로 지정하는 모든 고객에게 스타벅스 음료 기프티콘도 제공한다.
정창용 BNK부산은행 외환사업부장은 “2018년 무술년을 맞아 겨울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이라면 이번 사은행사를 활용해 풍성한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풍성한 이벤트로 보다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부산=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6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