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고객감동경영대상] 키친아트, 주방 속의 예술감각 실현… AS까지 철저히 관리

입력 2018-01-10 21:27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키친아트는 고객중심경영, 품질경영, 이익경영의 경영방침아래 가장 우선시하고 있는 것이 고객중심이다.

키친아트는 1960년 경동산업주식회사 설립을 모태로 브랜드인 키친아트(대표이사 배성국)를 상호변경해 현재까지 오랜시간을 “주방속의 예술감각”이라는 슬로건을 가치로 주방의 가치를 예술로 승화시켜 주방의 문화적 혁신을 주도하고 있다.

또한 매년 고객들의 눈높이에 맞추고저 새로운 상품들을 출시하며 판매에만 몰두하기보다 품질이나 A/S를 협력사간 업무제휴로 시스템을 구축하여 한걸음 더 다가가기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키친아트 관계자는 “2017년에는 ‘키친아트에 ~을 플러스(+)하다’라는 의미의 ‘키친아트플러스’ 브랜드를 내세웠다면 올해는 생활의 친근함으로 ‘키친아트라이프’등 브랜드이미지의 변화를 시도하며 2018년도에는 좀더 고객에게 친근함으로 다가가고자 한다”고 말했다.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6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