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은 고객과의 소통 창구 다양화를 통해 고객만족을 넘어 ‘고객감동경영’ 실현을 위해 적극 나서고 있다.
특히 고객이 KB증권의 금융상품을 평가하고, 비대면 채널 활성화 등 상품 및 서비스 전반에 걸쳐 제안할 수 있도록 한 고객패널제도인 ‘KB스타메신저’ 및 온라인서비스 고객평가단, 대학생으로 구성된 'KB청춘스타' 등을 운영하며 고객과의 협업을 통한 고객만족 제고 활동을 지속적으로 하고 있다.
‘M-able(마블)’이 대표적인 예다. 지난해 5월 새롭게 출시한 MTS인 ‘M-able’은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한 단계 높은 차별화된 모습을 보여주며, 업계 선도 MTS로서 확고하게 자리매김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KB증권은 고객중심의 MTS를 만들기 위해 개발단계부터 우수고객, 온라인서비스 고객평가단, KB서포터즈와 같은 고객과의 접점을 적극 활용하여 고객의 의견을 반영하는 등 노력을 기울였다. 이렇게 탄생한 ‘M-able’은 단순한 트레이딩 도구가 아닌 고객의 자산을 종합적으로 관리하는 포털형 모바일 자산관리서비스를 지향한다.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6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