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는 11~13일 강원도 평창군 휘닉스 스노우파크에서 Y세대를 위한 겨울 행사 '스노우위드 Y(Snow with Y)' 시즌2를 진행한다.
2018 평창동계올림픽대회 공식 통신 파트너사인 KT는 스키장을 찾은 사람들이 올림픽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 휘닉스 스노우파크 스키하우스 2층에 마련된 부스에서는 VR 봅슬레이 어트랙션으로 봅슬레이 경기를 생생하게 경험해 볼 수 있다.
또 지난달부터 전국 80개 KT 매장에서 진행하고 있는 '토치키스 위드 정채연' 이벤트도 한다. 평창동계올림픽의 실물 성화봉을 들고 부스 내 비치된 정채연 등신대와 토치키스를 하는 인증사진을 이벤트 번호(010-3031-5005)로 보내면 선착순으로 캔커피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Y요금제 가입 연령을 맞추는 ‘Y를 잡아라’, ‘Y 로봇 캡슐 뽑기’ 등 이벤트로 휘닉스 스노우파크 리프트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홍재상 KT IMC담당 상무는 "다가오는 2018 평창동계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며, 9개 종목 18개 메달의 주인공이 탄생하는 휘닉스 스노우파크에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사람을 위한 따뜻한 혁신 기술을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최수진 한경닷컴 기자 naive@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6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