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설 스위트리’는 달콤하다는 의미의 ‘스위트’와 나무를 뜻하는 ‘트리’를 합친 말로 ‘온 가족의 건강한 단맛’이라는 의미를 지닌다. 1953년 설탕으로 시작한 CJ제일제당은 설탕 생산 기술 노하우를 바탕으로 단순한 단맛을 넘어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달콤함을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백설 스위트리’에 담았다.
대표 제품인 ‘백설 스위트리 알룰로스’는 무화과나 포도 등 자연에도 존재하는 단맛 성분인 알룰로오스를 CJ제일제당만의 효소 기술을 통해 최초로 상용화한 상품이다. 일반 설탕에 가까운 깔끔한 단맛을 내면서도 칼로리(g당 0.35㎉)는 설탕(g당 4㎉)에 비해 낮아 다른 감미료나 설탕, 과당 등과 혼합해 사용하면 칼로리를 낮출 수 있다. 매실청, 오미자청, 그리고 겨울에 많이 담그는 레몬청에 일반 설탕 대신 넣으면 낮은 칼로리로 더욱 가볍게 즐길 수 있다.
자작나무, 메이플 등에서 유래한 자일로스를 함유하고 있는 백설 스위트리 자일로스설탕도 많은 사랑을 받는 제품이다. 자일로스가 설탕분해효소(수크라아제) 활성을 억제해 설탕이 몸에 흡수되는 것을 줄여준다. 단맛은 설탕 그대로면서 온 가족이 즐길 수 있어 인기가 많다.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6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