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고객 맞춤형 마케팅 플랫폼 '나만의 픽(Pick)' 서비스 출시

입력 2018-02-02 10:32   수정 2018-02-02 10:39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하나카드가 핀테크와 빅데이터 기술을 결합해 개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는 '나만의 픽(Pick)' 서비스를 2일 출시했다.

이 서비스는 손님이 원하는 혜택을 직접 선택하고 사용금액대별로 차등적인 혜택을 장기간 동안 받을 수 있는 마케팅 플랫폼이다. 하나카드 홈페이지, 모바일 앱(애플리케이션), 콜센터 등을 통해 간편하게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으며, 각 채널을 통해 서비스 신청 내역·혜택 내역·이용실적을 언제든 조회할 수 있다.

이 서비스 혜택은 청구할인, 캐시백, 하나머니 적립,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이자율 할인, 무이자할부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자신의 소비 패턴 또는 소비 계획에 맞추어 선택을 하면 된다.하나카드는 늦어도 내년까지 이 서비스에 가맹점주가 프로모션을 기획하고 반영하면 바로 손님이 이용 할 수 있는 실시간 디지털 마케팅플랫폼으로 발전시킬 계획이다.

김순신 기자 soonsin2@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7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