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V30' 새 옷 입고 '훨훨'…라즈베리 로즈 '인기'

입력 2018-02-06 10:00   수정 2018-02-06 10:38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V30 1월 판매 5% 늘어…라즈베리 로즈가 35% 차지




'LG V30'의 새로운 색상인 ‘라즈베리 로즈’의 시장 반응이 좋다.

LG전자는 LG V30의 다섯 번째 색상으로 출시된 라즈베리 로즈가 출시 후 2주 만에 전체 판매량의 35% 이상을 차지할 정도로 인기를 얻고 있다고 6일 밝혔다.

LG전자 관계자는 "LG V30의 1월 판매량도 라즈베리 로즈의 인기에 힘입어 전월 대비 5% 이상 증가했다"며 "주요 제조사들의 상반기 신제품 공개 등을 앞두고 스마트폰 시장이 정체돼 있는 상황에서 판매량 신장을 이끌어낸 것"이라고 전했다.

라즈베리 로즈는 강렬한 채도의 새로운 레드 계열 색상으로, LG V30 라즈베리 로즈의 후면은 빛의 반사각에 따라 깊이 있는 붉은색부터 생기 발랄한 핑크빛까지 다양하게 표현된다.

LG V30 라즈베리 로즈는 개성을 표현하고자 하는 여성들이 주로 찾고 있다. 모로칸 블루, 클라우드 실버, 오로라 블랙, 라벤더 바이올렛 등 LG V30의 기존 네 가지 색상은 구매고객의 남녀 비율이 거의 비슷했던 반면, 라즈베리 로즈는 여성 구매비율이 약 70%로 압도적으로 높다.

누구에게나 어울리는 라벤더 바이올렛에 이어 라즈베리 로즈 색상이 여성들에게 인기를 끌면서 LG전자는 남녀노소 취향대로 즐기는 세련된 색상을 계속 추가할 계획이다.

한편 LG전자는 LG G6에도 라즈베리 로즈를 적용해 2월 중순 출시할 계획이다.

이진욱 한경닷컴 기자 showgun@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7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