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시언과 서지승이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과거 서지승의 모델 이력이 속속 눈길을 끌고 있다.
두 사람이 28일 열애 보도가 사실이라고 확인하면서 이시언은 '나 혼자 산다' 전현무 한혜진에 이어 솔로 탈출 멤버로 등극했다.
이시언의 소속사 비에스컴퍼니 측은 “본인 확인 결과, 선후배 사이로 알고 지내던 두 사람이 최근 연인으로 발전하게 됐다”며 “현재 만남을 시작한 지 5개월에 접어든 두 사람은 서로에 대해 조심스럽게 알아가는 단계”라고 전했다.
'이시언의 그녀' 서지승은 잡티 없이 맑은 피부와 사랑스러운 외모의 보유자로 과거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 뷰티 모델로도 활동했다. 당시 서지승의 풋풋하고 청순한 이미지가 아이소이가 추구하는 ‘착한 화장품’ 컨셉에 잘 부합해 소비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아울러 최근에는 원할머니 보쌈·족발의 광고 모델로 발탁돼 뉴미디어 광고를 촬영하는 등 활발한 행보를 보이고 있다. 사진이 공개된 광고 촬영 현장에서 그녀는 상대 모델과 다정한 모습으로 보쌈을 나눠 먹으며 싱그러운 매력을 뽐냈다. 서지승의 소박하면서도 따뜻한 분위기가 광고 촬영 현장에서도 그대로 묻어났다는 평가다.
이시언과의 열애 소식이 전해지면서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른 서지승은 프로게이머 출신 사업가 서지수의 동생으로 동덕여대 방송연예과 졸업 후 KBS2 드라마 ‘반올림2’를 통해 방송가에 데뷔했다.
이후 ‘TV소설 복희 누나’, 드라마 스페셜 ‘아들을 위하여’ 등 각종 드라마는 물론, ‘간신’, ‘조작된 도시’, ‘연애의 온도’ 등 다수의 영화에 출연하며 감각적인 연기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서지승을 모델로 발탁한 업체들은 뜻밖의 연애 소식이 이슈가 되자 홍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7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