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포커스] 포스코 브랜드 가치, 세계 철강·채광 3위

입력 2018-03-04 16:37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포스코의 브랜드 가치가 36억3800만달러(약 4조원)로 세계 철강·채광업체 중 3위를 차지했다. 브랜드 평가 전문업체인 브랜드파이낸스가 4일 발표한 조사 결과에서다. 포스코는 2015년부터 4년째 3위를 지켰다. 1위는 호주의 광산업체 BHP(51억달러)가, 2위는 글렌코어(37억700만달러)가 차지했다.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8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