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전자서비스 총 6개 센터가 고객서비스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애플 프리미엄 서비스 센터(PSP)로 선정됐다고 6일 밝혔다.
애플은 매년 자체 평가를 통해 모범적인 서비스 환경을 구축, 고객 만족도 및 충성도를 높이는데 성공한 서비스 센터를 프리미엄 서비스 센터로 선정하고 있다.
대우전자서비스는 지속적인 고객가치 혁신 노력으로 업계 최고의 고객서비스 수준을 유지하고 있는 점을 인정받았다. 올해 강남, 홍대, 전주, 사상, 대구, 목포센터 등 총 6개 센터는 프리미엄 서비스 센터로 선정됐다.
특히 대우전자서비스는 지난해 4월부터 강남 애플센터를 필두로 고객들에게 '최고의 환경에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해야 한다'는 목표 아래 애플 전문 서비스센터를 개장하며 업계 최고의 고객서비스 수준을 유지하고 있는 점을 높이 평가 받았다.
대우전자 서비스 관계자는 "이번 선정은 소비자를 보호하고 고객 서비스를 향상시키기 위한 그 동안의 노력을 인정받은 것"이라며 "앞으로도 대우전자서비스는 고객만족 경영을 통해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진욱 한경닷컴 기자 showgun@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8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