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부산은행,제3기 BNK부산은행 고객패널 모집

입력 2018-03-06 09:36  

고객중심경영 실천 강화 위해 고객 자문단 모집
모집기간 : 3/5 ~ 3/22, 모집인원 15명 이내, 활동기간 8개월

BNK부산은행(은행장 빈대인)은 고객의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고 고객중심경영의 실천을 강화하기 위해 고객자문단인 ‘제3기 BNK부산은행 고객패널’을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모집기간은 오는 22일까지. 부산은행 홈페이지 (www.busanbank.co.kr)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이메일(panel@busanbank.co.kr)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선발인원은 총 15명 이내. 부산은행 고객으로써 금융상품 및 서비스 등에 관심이 있고 오프라인 활동(월 1회 정기토론회 참석) 및 온라인 활동(블로그, SNS 등)과 컴퓨터 문서작성(한글, 워드, 파워포인트)이 가능하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제3기 BNK부산은행 고객패널’은 오는 4월 발대식을 시작으로 11월까지 약 8개월간 신상품 기획 및 개발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제시하고 기존에 판매중인 상품, 영업점 서비스, 업무 프로세스 등 각종 제도에 대한 개선사항을 제안한다.

김경옥 BNK부산은행 금융소비자보호부장은 “고객중심경영의 실천을 위해 현장에서 부산은행을 바라보는 고객패널들의 생생한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할 계획”이라며 “금융소비자의 보호를 위해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문제점을 개선해 나가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부산=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8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