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국내외 마케팅 책임자 한자리에… 글로벌 전략 수립

입력 2018-03-12 15:10   수정 2018-03-12 15:17


LG전자가 12일 서울 마곡동 LG마곡사이언스파크에서 자사 30여개 해외법인의 마케팅 전문가들이 모여 마케팅 모범 사례와 글로벌 시장 트렌드를 공유하는 콘퍼런스를 열었다. 본사와 해외 법인의 마케팅 전략을 통합하고 협업을 활성화하는 취지로 2013년부터 매년 열리는 행사다.


13일까지 이틀간 열리는 이번 회의에서는 LG전자의 최상위 브랜드인 ‘LG 시그니처’를 포함한 프리미엄 제품의 마케팅 전략과 인공지능(AI) 브랜드 ‘씽큐(ThinQ)’의 브랜드 가치를 끌어올리는 방안 등이 집중 논의될 것이라고 회사 측은 전했다. 글로벌 시장 변화에 발빠르게 대응하기 위해 빅데이터와 디지털 마케팅을 강화하는 방안도 다뤄질 예정이다.

한창희 LG전자 글로벌마케팅센터장(상무)는 “본사와 해외 법인의 효율적인 협업을 통해 브랜드와 마케팅 관점의 글로벌 전략과제를 도출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좌동욱 기자 leftking@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8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