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목! 이 상품] 시리즈 출시 7년 만에 가입자 200만명 돌파

입력 2018-03-25 16:26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현대카드 '제로(ZERO)'


[ 김순신 기자 ] 현대카드 ‘제로(ZERO)’ 시리즈 가입자가 출시 7년 만에 200만 명을 지난달 27일 돌파했다.

현대카드는 2011년 업계 최초로 할인이나 적립에 따라붙는 사용조건을 없앤 제로 시리즈를 선보였다. 지난해 6월 포인트 적립과 온라인쇼핑에 특화된 혜택을 추가해 종류를 늘린 뒤에는 매월 10만 장 발급되고 있다. 제로 시리즈는 할인형과 포인트형, 모바일 할인형과 모바일 포인트형 등 4종이다.

이 상품은 조건 없이 모든 가맹점에서 1%의 M포인트 적립이나 0.7% 할인이 된다. 상품에 따라 일상 사용처나 온라인쇼핑에서의 할인을 추가하면 최대 3%포인트 적립이나 1.8%까지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다. 연회비는 국내 전용이 5000원, 국내외 겸용은 1만원이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제로카드에는 단순한 조건부터 체감도 높은 혜택, 낮은 연회비 등 소비자가 원하는 결제 패러다임이 모두 담겨 있다”며 “소비자가 가장 필요로 하는 핵심적인 혜택만 모아 놓은 것이 인기의 비결”이라고 밝혔다.

김순신 기자 soonsin2@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8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