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화투자증권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전문가 특강, 투자 지원금 이벤트 등 초보 투자자의 교육 활동을 지원할 예정이다. 전문가 특강은 '올바른 투자습관'을 주제로 올해 총 6회 강의를 진행한다.
지난 2월 처음 개최된 전문가 특강은 탈잉의 '주식투자강의' 수강생 41명이 참석했다. 4월18일 한화투자증권 여의도 본사에서 진행될 두번째 전문가 특강엔 김일구 한화투자증권 리서치센터장이 직접 강사로 나설 예정이다.
전문가 특강에는 STEPS 정회원과 탈잉의 수강생이 사전 신청을 통해 참석할 수 있다. 오는 4월2일부터 '주식투자 스타터 STEPS' 페이스북 페이지와 탈잉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또 한화투자증권 '주식투자 스타터 STEPS 앱'에선 6월30일까지 탈잉의 주식투자강의 수강생을 대상으로 '투자 지원금 이벤트'가 진행된다. 탈잉에서 '한화투자증권 후원 주식투자강의'를 수강하는 고객은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수강생은 5만원의 지원금을 받고 직접 주식을 매수해 실전투자의 기회를 가진다.
김동욱 한화투자증권 디지털전략실장 상무는 "스타트업 제휴를 통해 젊은 고객 층과 다양한 접점을 마련 중"이라며 "앞으로 투자 교육을 지속적으로 지원해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증권사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화투자증권 주식투자 스타터 STEPS 앱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한화투자증권 고객지원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고은빛 한경닷컴 기자 silverlight@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8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