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유정은 소설 <7년의 밤>, <28>, <종의 기원> 등을 통해 압도적인 서사와 치밀한 플롯, 입체적이고 생동감 넘치는 캐릭터 등 누구도 흉내낼수 없는 독보적인 스타일을 보여주며 독자와 평단으로부터 호평과 주목을 받고 있는 작가다.
이날 강연에서는 각 작품을 관통하는 주요 주제인 인간 본성의 이면에 대한 이야기와 탄생 배경, 작가가 되기까지의 과정 등에 관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강연 이후에는 질의 응답과 사인회를 통해 강연에 참여한 학생들과도 소통할 수 있는 자리도 마련된다.
인제대 프라임 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인제렉처시리즈-향연’은 인문학적 소양과 교양을 갖춘 창의적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우리시대 대표 지성인 및 각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명사를 초청해 그들의 삶의 경험, 가치관, 지식 등을 통해 지혜와 통찰을 배우는 자리로, 학기중 매월 진행되는 연속 강연 프로그램이다.
타 대학 학생들이나 일반인들도 청강을 신청할 만큼 현시대를 대표하는 명사들이 나서서 강연을 펼치고 있다. 4월에는 <지적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으로 독자들의 많은 사랑과 지지를 받으며 밀리언셀러에 오른 채사장 작가가 강단에 설 예정이다.
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8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관련뉴스